논산내동초, 학생-교직원 간 축구 대회 개최

논산계룡신문 | 기사입력 2024/11/04 [00:02]
사제 간 화합 다져

논산내동초, 학생-교직원 간 축구 대회 개최

사제 간 화합 다져
논산계룡신문 | 입력 : 2024/11/04 [00:02]

  

논산내동초등학교(교장 유기철)는 10월 30일 점심 시간을 활용해 전교생이 지켜보는 가운데 2학기 학생-교직원 간 축구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며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치러졌고, 학생들은 친구들과 선생님을 응원하며 뜨거운 함성으로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학생팀과 교직원팀은 치열한 경기를 펼치며 양보 없는 승부를 이어갔고, 경기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해 뛰어주셔서 우리도 열심히 뛸 수 있었다”며 “친구들과 동생들이 함께 응원해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에 참여한 교사는 “학생들과 함께 운동장에서 뛰며 서로의 열정을 느낄 수 있어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며 “학생들이 보여준 적극적인 모습 덕분에 서로 더욱 가까워진 느낌”이라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축구 대회는 학생과 교직원이 소통하고 유대감을 나누는 기회가 되어 활기찬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체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제 간 화합과 단합을 이루는 학교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각 언론사가 편집한 주요뉴스
메인사진
[특별좌담회] 풀뿌리 민주주의, 지역 발전의 길을 모색하다
메인사진
[한유진의 유람일지(儒覽日誌)] 국내외 네트워크로 빛난 2024 한유진의 연구·교육 성과
메인사진
[특별기획] 계룡시 시민소통위원회 "소통의 시대, 새로운 길을 모색하다"
메인사진
계룡시체육회, ‘2024 워크숍 및 세미나’ 성황리 개최
메인사진
[달팽이집] 뭐라고? 말도 안 되는 소리
메인사진
[여행] 장태산자연휴양림과 한밭수목원, 대전에서 만나는 특별한 산책
메인사진
[여행] 천년의 시간이 흐르는 함양 상림